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춘월담 월화드라마 추천

by Lhn9266 2023. 3. 20.

최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 

청춘월담 월화드라마 이다.

주연배우로는 박형식, 전소니, 표예진, 윤종석, 이태선 등이 나온다.

 

 

 

 

 

나는 박형식과 표예진이 넘 좋아서 드라마 시청중인데 

20부작이라 아직 좀 더 남아있다.

오늘은 월요일이라 13화 방영하는 날이다!

사실 요즘 볼만한 드라마 없는데 나는 취저라 너무 좋다

 

청춘월담은 tvn드라마로 2023.02.06.부터 방영되었다. 

매주 월,화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되니 

퇴근하고 집와서 보기 딱 좋다.

 

 

 

 

 

줄거리는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 이환(박형식)과,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 민재이(전소니)의

야기를 담은 청춘구원 로맨스다.

 

처음에 여주의 연기력 논란이 있었지만 

청춘월담 보다보면 그렇게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

나쁘지 않다!

 

 

 

 

현재까지 청춘월담을 보면서 흥미로웠던 것은 

민재이와 이환 그리고  가람과 김명진 네사람의 캐미도 좋았는데

귀신의 서의 저주에 대해 풀어가며 범인과 그 무리를 쫒는 과정과

힘이 없는 아버지인 왕과 꼿꼿한 세자의 부자사이의 관계, 

마지막으로 계비와 조원보와의 관계도 앞으로가 기대되고 있다.

 

 

 

저번주에는 세자구출작전으로 세자가 성균관을 움직인것이

너무 멋졌고 통쾌했는데 차서원 특별출연으로 진짜 재미있었다.

조원보랑도 족보 문제가 있었는데 보고나서 진짜 통쾌했다

오늘도 본방사수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