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콜맨 슬리퍼

by Lhn9266 2020. 12. 15.

콜맨 웨건에 이어 요즘 뽕뽑고 있는 콜맨 슬리퍼도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 

 

 

 

 

 

콜맨 슬리퍼 보다는 어감이 캠핑슈즈 같았지만 정말 편하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평소에도 신고있답니다 

 

콜맨 슬리퍼 어디서 사면되요?

직접 신어보고 사실분들은 집근처 캠핑용품샵가세요 

저는 캠핑고래 안성점에서 샀습니다! 

급하게 사시는분들은 온라인으로 정사이즈로 사시면되요 

저는 235가 딱맞고 240이 편하게 신는 사이즈라 240으로 샀어요 

수면양말신고도 잘신을수 있어요 ^^

 

콜맨 슬리퍼 디자인 어때요?

보기보다 꽤 까다로운 구석이 있는 저는 캠핑용품사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너무 귀여워서 반했어요 ㅋㅋ 별다섯개 주고싶네요

색상도 알록달록해서 내맘에 드는걸로 고르시면 될거같아요 

 

콜맨 슬리퍼 가격은?

저는 23000원정도 줬네요 ㅎㅎ 

온라인에서 구입시. 최저 23,200원~최고 29,800원 사이네요 

 

 

 

 

콜맨 슬리퍼 호불호는 안갈리나요?

이건 개인취향...콜맨 슬리퍼 바닥 부분이 약간 버캔** 느낌이라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너무 딱딱하면 저는 발바닥이 아프더라구요 ~

적당히 폭신폭신해서 걸을때 편하고 슬리퍼 형태라 신고 벗기 좋구

디자인도 이정도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콜맨 슬리퍼 가성비?

가성비 좋아요! 산으로 계곡으로 캠핑장으로 가는데 굳이 비싼거

신을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캠핑가서 이쁜신발신고 편하게 잘 신으면

그게 더 좋지 않을까요 ㅎ(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외에 하고싶은말?

콜맨 슬리퍼 요 아이는, 사실 처음에 보고 귀엽다 ~ 하다가 

막상 몇번 신어보면 그 편한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제가 그랬거든요..ㅎㅎ 

 

 

 

 

 

아 그리고 털이 달려있는 콜맨 슬리퍼도 있습니다

저는 사계절 내내 신으려고 요걸로 샀거든요! 

명칭은 콜맨 제노 소프트패턴 니트 커플 캠핑슬리퍼 겨울슬리퍼 입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커플로 맞추고싶었는데 캠핑용품샵 방문했을때 인기가 많아서 

남자꺼는 아예없고 여자꺼도 제사이즈(240) 겨우 있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커플템 좋아하는 분들은 하나 맞추셔도 부담없고 좋을듯요!

 

 

 

 

 

이렇게 또 하나의 캠핑템이 생겨버렸네요 ㅋㅋ

이주에 한번정도 캠핑을 가서 힐링하고 오면 기분도 좋아지고 

정신건강에도 아주 도움됩니다 

 

코로나라서 실내에 있기 부담스러운 분들은 야외 캠핑은 괜찮아 보여요 

지금은 3단계로 격상할거 같아서 조심스럽구요 

좀더 날씨 풀리고 괜찮아지면 그때 다시 캠핑가려고 합니다 !

 

콜맨 슬리퍼에 대한 솔직한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