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콜맨 웨건

by Lhn9266 2020. 12. 15.

안녕하세요 ~

내돈내산 콜맨 웨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구입해서 사용한지 약 7개월 정도 되었구요 

캠핑갈때마다 꼭 사용하게되서 정말 잘 산것 같습니다 

 

 

 

올해 초부터 캠핑을 시작하게되어 캠핑용품에

관심이 가는시기여서 구입하게된것도 있구요 

실제로 콜맨 웨건을 사용해보니 짐이 많은분들은 

한번에 나를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특히, 집에서 나와서 차에 짐을 실을때 그리고 캠핑장 도착해서

사이트에 텐트를 치고 짐을 나를때, 마지막날 캠핑장에서 짐챙겨서

집와서 짐을 풀때 등 여러가지로 있으면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웨건도 여러가지 있어서 고민하다가 콜맨 웨건으로 결정했습니다

색상은 처음엔 블랙으로 사려고 했는데 매장을 방문했더니 

레드만 딱 하나 남아있다고 주문하면 한참기다려야 한다고 하시길래 

지체없이 바로 질러버렸어요 ㅎㅎ

 

 

 

콜맨 웨건 어디서 사나요?

저는 코베아콜맨 수원점을 직접 방문하여 구입하였습니다 

 

콜맨 가격은?

159,000원 주고 샀습니다 

 

콜맨 웨건 짐많이 실리나요?

짐을 생각보다 많이 실을수 있고 끌고 다니니까 잔뜩싣고도 잘 다녀요!

짐도 실리고 사람도 안에 들어가있으면 앞에서 끌어집니다 

 

콜맨 웨건 튼튼한가요?

생각보다 견고하고 부러지거나 그런 부분은 7개월째 사용하면서 한번도 없었습니다 

바퀴가 은근히 탄탄해서 파쇄석이 많은 곳에 끌고가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사용하면서 생기는 생활기스는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 그정도는 신경안쓰고있어요 

 

 

 

 

콜맨 웨건 사용감 어때요?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구입후 총 7개월) 바퀴탈락이나 불편함 하나없이 잘쓰고있구요 

공원에 끌고 나가도 주목받는 잇아이템인거 같아요 

잔디밭에 끌고나가면 괜스레 뿌듯합니다..ㅋㅋ

 

콜맨 웨건 색상은?

저는 매장에 방문했을때 물어봤구요, 블랙과 레드 있다고 했어요! 

 

콜맨 웨건 색상은 만족스러운가요?

저는 블랙이 가지고 싶었는데 쨍한 레드인데 실물이 더 이쁘더라구요 

막상 사용해보니 블랙은 심플한데 포인트되는느낌은 아쉬워서 

레드로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콜맨 웨건 직접 구입하여 사용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

요즘 코로나인데 캠핑준비하는 분들이 있어서 도움이 될거 같아 써봤어요 

다들 좋은 하루되시고 겨울이라 추운데 동계캠핑도 안전하게 잘 준비해서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