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클라쓰 6화 서은수

by Lhn9266 2020. 2. 16.

어제 이태원클라쓰 6화 드라마를 보니 까매오로 서은수 님이 나왔더라구요 이태원클라쓰 6화 에서는 극중에서 단밤 포차 알바생을 모집하는과정에서 면접을 보기위해 깜짝으로 서은수 님이 등장하였습니다

부가적으로는 지난 이태원클라쓰 초반에 오수아(권나라 분)와 이태원을 방문해서 할로윈을 즐기던중 홍석천의 가게에 방문하게되었을때 알바생으로 마주쳤다는 설정입니다

이태원클라쓰 매회 특별출연으로 더욱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ㅎㅎ 이번에 이태원클라쓰6화 방송에서는 서은수 님이 나와주셨네요 저는 황금빛내인생 때부터 팬이거든요~~!!! 그래서 더 좋었어용 ㅎㅎ 박새로이(박서준 분)에게 오빠 라며 호칭을 애교있게 부르자 조이서(김다미 분)는 문자로 면접결과를 알려주겠다며 급하게 돌려보내게 됩니다 ㅎ

 

 

 

서은수 님은 동종업계에서 근무한 경력이있고 주말알바를 하기위해 지원했다고 하는데요 미모도 뛰어난데다 경력도 있어 박새로이(박서준 분)은 너무 마음에 들어했지만 조이서(김다미)의 반대로 아쉽게 탈락이네요 ㅠ ㅎㅎ

생각못한 이태원클라쓰 서은수 까매오 출연에 시청자도 너무 즐거워하는 반응입니다~^^ 반가운 서은수씨의 출연으로 한층더 밝고 웃음가득한 이태원클라쓰 6화로 보여지게 되었습니다 이밖에도 다른 많은 사람들이 단밤포차에서 알바를 하기 위해 지원하지만 까다로운 조이서(김다미 분)의 눈에 들기는 힘들어보이네요~

결국 마지막으로찾아온 외국인 남자분이 최종적으로 뽑히게 됩니다 반전에 반전이 있는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너무 재미있네요~ 특별출연한 서은수 님도 곧 영화개봉으로 팬분들을 만난다고하니 기대가 되네요 ㅎㅎ 나날이 재미를 더해가는 이태원클라쓰 계속해서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