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래블러 쿠바 류준열 이제훈

by Lhn9266 2020. 2. 15.

안녕하세요!! 이번에 재방송을 통해 알게 된 재미있는 예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jtbc 예능으로 제목은 트래블러 쿠바 인데요 출연진으로는 류준열 이제훈 두 분이 나옵니다 너무 멋진 두 배우분들이 출연한예능이라 더 좋더라구요 헤헤.

트래블러 쿠바 는 류준열 이제훈 두 분이 배낭을 매고 훌쩍 떠나버린 여행에서 진짜 나의 모습 즉, 자신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작년 2019년 2월 21일 부터 방영해서 4월 25일에 종영을 했는데요 예능 트래블러 쿠바 에 대해 보다보니 힐링이 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총 10회에 걸쳐 방송되었는데 쿠바로 떠난 류준열 이제훈 두분이 배낭을 메고 여행을 시작하면서 정말 나를 찾아가는 과정과 쿠바의 풍경 사람들을 겪으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입니다 쿠바의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방송을 보다보니 훌쩍 떠나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작년에 보았다면 매회 본방사수 하지 않았을까 싶은 아쉬움이 있네요 ㅎㅎ 트래블러 쿠바 예능에 대해 안보신 분들이 있다면 한번 시청해 보시고 저처럼 감동과 힐링을 받아보셨으면 합니다!!

 

여러가지 상황을 겪는 장면을 보면서 새롭기도하고 어떻게 해쳐나가는지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트래블러 쿠바 편에서 류준열 이제훈 배우 두 분의 케미도 안어울릴것 같았는데 너무나도 자연스레 녹아들더라구요 ㅎㅎ 궁금하시죠?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