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토리브리그 펭수 이제훈

by Lhn9266 2020. 2. 15.

제가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스토브리그 드라마가 종영을 했습니다 극적인 긴장감과 야구 드라마에 대한 편견을 깨줘서 너무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이제 종영을 했네요 ㅠㅠ 살짝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개인적으로 금요일 토요일 재미있게 보던 드라마 스토브리그 였는데 이렇게 또 떠나보내게 되었네요

스토브리그 드라마 종영하면서 마지막회에서 반전이 있었는데요 바로 그 유명한 펭수의 출연이었습니다!! 펭귄캐릭터로 자리를 잡아서 모르는 사람이없지요~ 펭수가 지상파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나오는것은 정말 처음있는 일인데요 그만큼 영향력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스토브리그 마지막회 에서 깜짝 등장한 펭수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 드라마에서 야구단장이 바뀐뒤 창단식에서 사회자로 깜짝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스토브리그 드라마 펭수의 출연이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드라마에서 드림즈의 유니폼을 입고 등장했고 선은니가넘었어!! 라며 드라마 스토브리그 의 명대사를 합니다 ㅎㅎ 그 부분이 유난히 기억에 남더라구요

 

 

깜짝이벤트이자 이슈가 되었던 드라마 스토브리그 펭수 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있을것 같아 준비했구요 스토브리그 펭수 출연이 너무 새롭고 신선했습니다 처음보는 펭수의 대사라고나할까요 ㅎㅎ 소소한 깨알 재미도 있었구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드라마 스토브리그 펭수 출연에 대한 부분은 본방 또는 재방을 통해 보실수 있습니다

 

더불어 한가지 더 반전을 말씀드리자면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 이제훈씨가 스토브리그 펭수 외에도 마지막회에 출연해서 백승수 단장(남궁민분)과 신경전을 펼치고 이야기를 마무리짓는 결정적인 역할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드림즈를 매각하기 위해 뛰어다니는 백승수 단장(남궁민분)과 이를 방해하는 권일도회장,권경민(오정세분)과의 갈등도 너무 좋았습니다 스토브리그 펭수 그리고 이제훈 출연에 대한 부분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지난 두달간 금요일 토요일 밤을 챙겨준 드라마 스토브리그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안보신분들이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스토브리그 펭수 그리고 이제훈 재미있는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좋은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