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손예진 현빈

by Lhn9266 2020. 1.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너무 재미있게 시청 하고있는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손예진 현빈 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12월 14일 첫 방송부터 주인공 스케일 때문인지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바로 그 주인공은 손예진과 현빈 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손예진 현빈 그리고 서지혜 김정현 네명의 남녀주인공들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입니다

 

자 그럼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손예진 현빈 줄거리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날 녹여주오 드라마 후속으로 방영되어서 지금은 인기몰이중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손예진 현빈 주연의 드라마이며 무려 190 개국에서도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기대가 되지요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저는 사실 웹툰원작이 아닐까 생각했었는데요 너무나도 아쉽게도 원작은 따로 없는듯합니다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집필은 넝쿨째 굴러 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을 집필했던 박지은 작가님이 맡으셨더라구요 어쩐지,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재미있는 이유가 숨어있었군요 ㅎㅎ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손예진 현빈 커플이 너무 잘 어울려서인지 드라마 몰입하게 되는 일등공신 같습니다 ㅎㅎ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줄거리는요, 어느 날 돌풍에 휘말려 패러글라이딩을 하다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 하게 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와 그런 그녀를 지켜주고 숨겨주다가 사랑에 빠지게 되는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 의 러브스토리 를 그린 드라마에요 소재도 신선하고 남과북이 배경이라 가까운듯 먼 그런 느낌입니다

 


1화 부터 너무 재미있어서 바로 몰입하게 되실거에용 ㅎㅎ 저는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아 그리고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에는 정경호, 정애리, 박성웅 배우님들의 특별출연도 있어서 깨알 웃음과 재미를 주더라구요!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손예진 현빈 커플도 잘어울리지만 또 다른 주인공인 서지혜 그리고 김정현의 케미도 찰떡이더라구요 ㅎㅎ 저는 매주 본방으로 챙겨본뒤에 아쉬워서 넷플릭스로 한번씩 또 다시보기 하고 있답니다 업데이트도 빠른편이라 별로 기다리지않고 바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다시 볼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요즘 드라마 보다보면 ost 도 빼놓을수가 없는데요~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ost 에 10cm 가 참여했습니다 ㅎㅎ 들어보니 너무 좋네요! 직접 본방사수하고있는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를 보시면 더 쉽게 이해가실것 같습니다 요즘 추워서 집순이모드인 분들이 많은데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보고 연애세포를 좀 더 키워보자구용~~!! 저도 빨리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한번 다시봐야겠습니다 ㅎㅎ 꿀잼이네요 스트레스 날려주기에 드라마 만한것도 없는것으로 같아요 요즘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은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볼 생각에 가슴이 콩닥콩닥 합니다 ㅎㅎ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담에 또 재미있는 드라마 보이면 추천해드릴게여 굿밤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