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시네빔 pf50ka 후기

by Lhn9266 2021. 1. 29.

드디어 lg 시네빔 pf50ka 을 구입하고 사용하게 되어 솔직한 사용후기 작성할게요 :) 

실제로 매일 밤마다 영화 한편씩 보는데 영화랑 드라마 보는 분들은 좋을거같아요

가끔 축구경기도 괜찮아보이네요 ㅋㅋ 

 

 

lg 시네빔 pf50ka 구입계기?

예전부터 빔을 사고싶었는데 뭔가 활용도 부분에서 얼마나 오래 사용할것인지

예측이 힘들어 고민했었어요 오랜 고민끝에 lg 시네빔 pf50ka 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캠핑가서 보는분들이 있어서 정말 부럽더라구요 

 

lg 시네빔 pf50ka 가격은?

공식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전자제품이다보니 가격 좀더 저렴하게 파는 곳보다

안전하고 믿을수 있는 공식몰을 선택했습니다 

60만원대의 가격이라 부담스러우실수 있겠지만 품질.화질,퀄리티 모든 조건을 고려했을때 

저는 선택이 후회되지 않았습니다 

 

lg 시네빔 pf50ka 조작법은?

lg 시네빔 pf50ka 을 삼각대에 고정시켜놓은후 하단에 옆으로 미는 부분을 이용해서 오른쪽으로 밀어주면 

전원버튼에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그위에 있는 미닫이 부분은 화면초첨을 조정하는 부분이니 참고하세요 

리모콘을 이용해서 평소 좋아하는 넷플릭스, 왓쳐 실컷 볼수 있었습니다 

웨이브 등 왠만한 채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lg 시네빔 pf50ka 사운드 블루투스 끊김 현상이 있을떄?
동일한 주파수를 사용하는 LG스피커를 사용한다면 더 호환이 잘된다고 합니다 
이부분은 아직 경험해 보지는못했네요 ~ 

공유기와 스피커를 멀리 떨어뜨려놓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flip 블루투스를 쓰는데 
가까이 두고 사용했어요 
영화를 틀어보니 중간에 미세하게 끊김이 살짝씩 있긴하지만 보는데 그리크게 
거슬리는 부분은 아니였습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좋아해서 보고 있는데 천장에 쏘아서 보는것을 고려해도 화질이 떨어짐 없이 깔끔하죠?

 

 

 

lg 시네빔 pf50ka AS기간은?

전국 LG전자 서비스센터 1년 무상보증 입니다 

 

lg 시네빔 pf50ka 외에 다른 추천 빔은?

저는 일단 lg 시네빔 pf50ka 제품이 만족스러워서 다른제품은 아직 눈에 들어오지 않고있습니다 

몇개월정도 잘 사용하다보면 더 솔직하게 말할수 있을것같네요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lg 시네빔 pf50ka 사용후기?

티비도 편하고 좋지만 누워서 천장에 빔을 쏴서 보면 어떨까 싶어 샀어요

100인치까지 가능해서 정말 화면이 커서 영화관에서 영화보는 느낌이에요 ~

 

우선 lg 시네빔 pf50ka 는 가격이 60만원대인것을 빼고는 
자체OS가 탑재되어있어 유튜브,넷플릭스,왓챠등을 선열결없이도 
볼수 있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lg 시네빔 pf50ka 는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에도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면 그또한 사용하기에 불편해지겠죠 

 

lg 시네빔 pf50ka 구입전 고려할 사항?

내장배터리, 미러링, 휴대성, 실용성 등을 비교해보시고 금액대가 부담없다면 사세요!